본문 바로가기
스타

장민호 나이, 금잔디, 콘서트, 노래모음, 신곡

by 보너스 니드 2023. 2. 23.

 

장민호 나이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장민호 나이를 주제로 장민호 님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입니다.

 

장민호 님은 1977년 9월 11일 출생으로 부산광역시에서 태어나셨습니다. 그러니까 만 45세이며, 한국나이로 47세입니다.

 

장민호 님의 키는 180.1cm이고 몸무게는 78kg 정도이며, 발 사이즈가 275mm 정도 됩니다. 그리고 그의 혈액형은 A형이고 mbti는 ISFJ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족관계는 어머니, 아버지, 형, 누나가 계시네요. 학력사항은 인천대건고등학교,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이십니다. 

 

 

장민호 님은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입니다.

 

1997년 유비스 정규 1집 'You Will Be With Us'로 데뷔하십니다. 본격적인 인기를 얻은 건 2013년 이후인데요.

 

17년 동안의 무명 생활을 끝내고 2013년에 '남자는 말합니다'라는 노래로 히트하면서 인기가수가 되셨습니다.

 

현재는 미스터트롯 출연을 통해 대박을 치며 최고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계십니다.

 

 

장민호 나이

 

장민호 님은 아직 미혼이며 중국어에 능통하십니다. 대표곡인 '남자는 말합니다'를 중국어로 불러 앨범에 수록하기도 했죠. 또한 히든싱어 장윤정 님 편에서도 유창한 중국어 실력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또 장민호 님은 10여년 간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 한국컴패션에서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며 해외 아동들을 위해 기부도 했습니다.

 

 

2021년 트로트 데뷔 10주년을 맞이하여 팬들에게 축하를 받았습니다.

 

장민호 님은 무명 시기의 영탁, 임영웅 등 트로트 후배들에게 용돈을 주거나 의상을 물려줄 만큼 든든한 선배였다고 합니다.

 

대표적으로 좋아하는 음식은 새우장, 간장게장, 낙지 젓갈, 명란젓 등을 좋아하네요. 특히 간장게장을 매우 좋아하신 답니다.

 

 

장민호 나이

 

이제 장민호 님의 콘서트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올해에 장민호 콘서트를 개최하는데요. 장소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입니다.

 

등급은 만7세이상 그리고 공연 시간은 120분 가량입니다. 2023년 3월 4일부터 2023년 3월 5일까지 진행되고요.

 

 

트로트 가수 장민호 님은 이전에 대구, 광주, 부산, 창원, 인천 등 전국 투어 공연도 하셨습니다.

 

TV 방송 뿐만 아니라 직접 콘서트를 개최하며 왕성하게 활동하고 계신 장민호 님입니다.

 

 

한편, 장민호 님은 여러 가지 방송에도 출연하셨습니다.

 

내일은 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내딸하자, 가요무대, 화요일은 밤이 좋아, 갓파더, 골프왕 등의 TV 방송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장민호 나이

 

이제는 장민호 님의 노래와 신곡을 알아봅시다.

 

 

정규 앨범으로는,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ETERNAL이 있는데요. 각각의 타이틀 곡은 남자는 말합니다, 드라마, 사랑 너였니입니다.

 

미니 앨범은, 고맙고 미안한 내사람, 정답은 없다를 타이틀곡으로 한 에세이 ep.1라는 앨범이 있네요.

 

 

장민호 님의 싱글 음반도 있습니다.

 

사랑해 누나, 7번 국도, 남자는 말합니다, 읽씹 안읽씹, 사는 게 그런 거지, 회초리가 있지요. 노래 회초리가 가장 최신 곡입니다.

 

또한 꼰대인턴이라는 드라마의 OST도 불렀는데요. 곡명은 대박 날 테다입니다.

 

 

 

댓글